걷기축제

제주올레걷기축제

제주올레걷기축제

2010년 시작해 올해 11회째를 맞는 제주올레걷기축제는 제주의 자연이 가장 빛나는 계절, 가을에 열립니다. 제주올레 길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문화 예술 공연과 지역 먹거리를 즐기는 이동형 축제입니다. 국내뿐 아니라 대만, 미국, 영국, 일본, 캐나다 등 전 세계 1만여 명의 도보 여행자들이 참여하며 운영을 돕는 자원봉사자, 체험과 먹거리를 책임지는 지역주민들, 감동적인 공연을 펼치는 출연진이 함께하는 제주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입니다.



2020 제주올레걷기축제

따로 걷고 함께 완성하는 2020 제주올레걷기축제

올해 11년째를 맞이하는 2020제주올레걷기축제는 색다르고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건강한 축제를 위해, 축제기간은 늘어나고 행사장은 넓어집니다.
제주 본섬 코스 23개(추자도, 우도, 가파도 제외)를 23일 동안 23개 코스에서
각 코스별 15명의 참가자가 2명의 인솔자와 함께 매일 391명이 흩어져 걸으며, 오롯이 제주의 자연을 온몸으로 경험합니다.
지역민과 기업이 준비한 프로그램과 공연은 자연이 주는 감동과 제주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며 이 순간을 위로하고 응원합니다.
시간과 공간이 다를 뿐, 모두가 한 마음으로 걸으며 함께합니다.

  • 10월23일(금)~11월14일(월) 각 코스별 출발 시각은 오전 9시이며,종료시간은 코스별로 길이와 프로그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건강하고 안전한 축제를 위해 반드시 코로나 예방수칙을 지켜주세요.
  • 아래 원하는 코스를 클릭하면 해당 코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